김민주 (23) 스피닝 강사
인천 로데오거리

 
러블리한 얼굴과 날씬한 몸매의 스피닝 강사 민주씨를 만나봤습니다.
심플한 블랙코트에 블랙헌터를 매치하고 포인트 색상의 가디건을 입어 얼굴색이 더욱 화사해 보였어요.

 
Q.오늘 스타일에 대한 설명 부탁드려요:)
A.눈이 많이 쌓이고 미끄러워서 레인부츠를 신어야겠다 했어요. 레인부츠와 어울릴 코디를 생각하다가 심플한 블랙 팬츠와 코트에 제가 좋아하는 블루 가디건을 레이어드했어요. 클래식한룩에 가벼운 느낌을 더하기 위해 헤어는 포니테일으로 묶었구요.:)
 
Q.평소에는 어떤 스타일을 주로 입으세요?
A.음..저는 원래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운동할때나 평소 다닐때도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즐겨입어요. 

 
Q.운동하시는 분들은 패션에는 무심한 경우도 있는데, 민주씨는 어떤 편인가요?
A.저같은 경우는 운동할때도 패션에 신경을 많이써요:). 트레이닝룩도 하나의 스타일로 트렌디 하면서도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줄수 있다고 생각해요. 예쁘게 입고 운동하면 자신감도 업되고 운동도 더 잘되죠^^
 
Q.김민주양에게 패션이란?
A."자신의 내면을 표현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Cardigan: lacoste
Pants: disel
Bag: louis vuitton
Boots: hunter

촬영- O.F.F.  명예 기자  김 단비 

http://www.koreafashionnews.com/sub_read.html?uid=480&section=sc2


- 스피닝 강사 민주 씨는 현재 인천 부평 '아이노스 휘트니스'(월, 수, 금 오후 8~10시) 外 다수의 인천 지역휘트니스/스피닝센터에서 수업을 하고 있다.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