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싸니까, 소중하니까.


--

3박 4일 일정.

새벽 출발로 3박 4일 Full 일정임.

근데 숙소가 비싼것도 아니고(1인실 최저가 8,700원) 피곤하게 이렇게 가야하나..

하는데 에어아시아 말곤 싼게없고 에어아시아는 세부-인천 저녁항공편, 인천-세부 새벽항공편 고정임.


그리고 금액 차이가 마닐라 대비 69,000원이 발생하는데, 그냥 마닐라로 가서

가는대로 마닐라를 벗어나 앙헬레스나 암튼 다른 해안도시 같은 데로 옮겼다가 다시 오는 게 나을 듯.

그게 일정도 5박 6일이니까 이동을 포함해도 가격 차이, 일정 차이 때문에 더 낫다고 생각됨.

참고로 세부같은경우 저것보다 출발일을 당기거나 도착일을 늦추면 최소 26~30만원선으로 올라감.

보라카이? 물론 3~40만원대임.


하...... 하노이 가고싶지만

그런 좋은 덴 혼자 가고 싶지 않아.

필리핀이 항공료도 3만원 더 싸.. 이러면서 합리화 중 ㅎㅎ

아 또 있어.

다음주 기온 필리핀은 최고 34도고 하노이는 최고 38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 북부는 계절있음. 그러니 겨울철에 가도록 합니다.

하노이-하롱베이-사파 간다. 기다려라.. 후후.. 응.. 근데 뭐라고? 후에???

그래 한달로 가면 다낭, 후에도 간다. 달랏도 또간다. 그리고 냐짱 찍고 호치민 들러서 메콩델타 도시들, 푸꾸억섬 다 가고 호치민 아웃할거다. 걱정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안에 베트남 하노이 간다 진짜.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