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1년 인생 중 가장 맛있었던 초밥!

맛집·간사이 | 2014.10.23 23:44 | 조회 5,036 

  다니222(07u_****)


1. 상점명 : 마루만.. 뒤에한자 뭔가요ㅠㅠ
2. 지역 : 오사카 

3. 상점위치 : 텐진바스시 로쿠초메역 8번출구 쪽에서 텐진바스시들어가면 큰 사거리 3번 지나고 오른쪽! (젊므니님 감사합니다~)

4. 내가주는 추천점수 : ★★★★★x100

5. 분위기 : 대박 최고!!


일본이 왜 초밥의 나라인지 알 것 같았어요..

한국의 초밥은 초밥도 아니얏! 이라는 나쁜 생각을 갖게 해준 초밥 맛집!

이름도 모르고 처음 보는 곳이었어요ㅠㅠ


결국 제가 기억하고 싶어서+네일동 가족 분들에게 맛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려요~


초밥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 (전 500엔 정식 먹었는데 정말 배불렀어요!)

이때까지 먹은 초밥 중 가장 맛있었네요~ㅎㅎ


이번에 오사카 갈 때 한 번 더 갈 거에요!!!








--

[맛집] 오사카 스시긴vs130엔초밥vs류구테이 방문기

맛집·간사이 | 2010.03.12 00:44 | 조회 5,755 프레이야(rhea****) 1:1


어느초밥집을 갈까 고민인분들!

사실 저도 어느초밥집을 가는것이 좋을까 고민을 많이했거든요.

같이 간 친구와 제가 초밥을 너무 좋아해서리.... 결국 3곳을 전부 다 갔어요~!

그래서 저의 주관적인 평가를 올리고자합니다!

아주아주 개인적인 평가 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방문순서는 스시긴 - 130엔초밥집 - 류구테이가 되겠슴당~

 

스시긴약도는 http://cafe.naver.com/jpnstory/241499 100배즐기기님이 약도 자세하게 올려주셔서 쉽게 갔어요!

100배즐기기님 감사합니다^0^

참고로 약도에서 로손 편의점즈음 해서 길건너 우측을 보시면 위와같은 간판이 나옵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편의점에서 길건너 좌측으로 쭉~ 가셔야해요!

여기서 쫌 헤매다가 그래도 잘찾아갔어용....ㅋ



전 니기리 셋트, 장어와 참치뱃살은 추가해서 친구랑 한개씩 나눠먹었습니다 ^0^

평은.....

아, 초밥이 입에서 녹을수 있구나- 하고 눈물을 흘리며 먹었지요... 

그 표현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냥 녹습니다.

이건 먹은사람만 이해할수 있을듯....

사진상에도 밥알은 안보이죵?

특히 여기 쥔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요...ㅋ

직원분들도 친절!!

그리고 한국말 무지무지 잘하세요^^



130엔초밥

 

여긴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곳이더라구요..ㅋ

물런 스시긴도 맛있었지만요.

친구도 여기도 괜찮다고! 맛있었다고~ 하더라능

한국에서 있는 웬만한 초밥보다는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초밥에 올려진 스시크기도 가격대비 컸구요.

저 연어가 야들야들하니 맛이 굳!!



마지막으로 류구테이 뷔페~

한 18접시 쌓은것 같아요...ㅎㅎ

그중 대부분은 맛탕을 먹었어요!


왜냐.... 맛탕(빠스)가 제일로 맛있었거든요... 

초밥은 밥양이 너무 많고 밥알도 별로였고, 밥간도 안되어있어서 그냥 한마디로 최악-

제가 고급입맛도 아니고.... 홍대에 있는 1000원짜리 초밥집도 좋아해서 자주가는데요.

거기보다 더 못한것 같더라구요.

밥양이 적었으면 그나마 괜찮을지 모르겠는데 뷔페라는 특성때문에 밥알이 너무 많아 쉽게 배불려요.

첨부터 스시긴을 먹어서 그런지 비교가 넘 되더라능..

근데.... 굳이 일본와서 가기엔 너무 돈이 아까운것 같네요.

 

 

결론은

입에서 녹는 초밥을 먹고 싶다면 스시긴으로-

가격대비 괜찮은곳은 130엔초밥으로-

그냥 배만 부르게 먹고 싶다면 류구테이로-

 

다시 오사카에 간다면 130엔 초밥집 갈꺼같아요.

그냥 제입맛엔....^^ 130엔도 훌륭한초밥이였습니다!!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