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상품 A/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유용한 정보/이것저것 2015. 2. 6. 06:46 |상품 A/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
AS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매장)에 접수 가능하며, 방문이 불가능 하실 경우 쌤소나이트 코리아 고객센터 1577-1461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방문 하셔서 접수 바랍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에서 응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가방> SAMSONITE :명시된 년도에 따라 적용(3년, 5년, 10년 등) AMERICAN TOURISTER: 2년 -서류가방> SAMSONITE, SAMSONITE RED: 2년 AMERICAN TOURISTER: 1년 -지갑 및 벨트> 1년 -기타 악세서리> NON WARRANTY *보증기간(WARRANTY)는 제품보증에 한하는 것이며, 이 보증기간이 무상의 보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내 이더라도, 소모품 수선 요청시 일부 비용을 청구합니다. 또한, 각 나라마다 수선 비용 정책은 달리 운영되어 수선비용 안내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http://lecs.samsonitemall.co.kr/voc/listFaqType.lecs?ql=0001
'유용한 정보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2~15] 부천시, 주말까지 좋은 날씨다. (0) | 2015.02.12 |
---|---|
:: AMERICAN TOURISTER :: A/S (0) | 2015.02.06 |
[FreeT 이용] 쉽고 간편한 freeT 국제전화 서비스! (0) | 2015.02.03 |
[날씨] 1.26 월요일 (0) | 2015.01.26 |
[티몬] 태국 간식 주전부리 “타오케노이 외 10종” (0) | 201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