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A/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AS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매장)에 접수 가능하며, 방문이 불가능 하실 경우 쌤소나이트 코리아 고객센터 1577-1461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매장 방문 하셔서 접수 바랍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에서 응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가방>
SAMSONITE :명시된 년도에 따라 적용(3년, 5년, 10년 등)
AMERICAN TOURISTER: 2년

-서류가방>
SAMSONITE, SAMSONITE RED: 2년
AMERICAN TOURISTER: 1년
  
-지갑 및 벨트> 1년
  
-기타 악세서리> NON WARRANTY
  
  *보증기간(WARRANTY)는 제품보증에 한하는 것이며, 이 보증기간이 무상의 보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내 이더라도, 소모품 수선 요청시 일부 비용을 청구합니다.

또한, 각 나라마다 수선 비용 정책은 달리 운영되어 수선비용 안내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http://lecs.samsonitemall.co.kr/voc/listFaqType.lecs?ql=0001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