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 2014년 2월 현재 폐업상태입니다 

영업재개의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이곳과 주인이 같았던 바로 옆건물 서라벌모텔은 수년전에 폐업 후 경매에서 수차례 유찰되다가 이젠 한방병원이 되어 새단장한 상태입니다. 비슷한 길을 걷지 않을까 싶네요.)

대신 이 건물 뒤편 시네마모텔 등을 이용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시네마모텔에선 소지품 관리에 유의하세요. 도난사건이 발생한 건 아닌데, 잘못하면 청소들어와서 다 버립니다. 가격(2만원)대비 방 상태, TV, 욕실 등은 괜찮았습니다. 인터넷 불가.


이번에 묵은 방은 307호입니다.


비품 바구니(수건, 칫솔 등이 놓여있는)에 찍힌 '삼국텔' 인장이군요.

혹시 주인이 ㄷㅎ...? ㅋㅋㅋㅋㅋ


지난 번 후기를 썼던 202호보단 밝은 느낌이고, 방도 좀 더 좋아 보입니다.


TV는 작군요. 저는 TV시청을 거의 하지 않으니 크게 의미를 두지 않았습니다.

위엔 '숯'이 보이네요. 오오 웰빙..인건가요.

그리고 PC입니다. 성능도 나쁘지 않고 인터넷 검색, 영화관람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수기 아랫칸이 냉장고였네요. 들어 있는 건 없습니다.


욕실입니다.

시설은 다른 방과 다르지 않습니다만,

화장실(유리벽이어서 방에서 안이 들여다 보임)에도 블라인드가 설치되어있어 앞서 리뷰한 202호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합니다.

지난 202호 리뷰 (http://gyuru.tistory.com/15)

307호, 이 방의 책정 요금은 25000원이나

제가 방문한 날(일요일)에는 2만원에 이용 가능했습니다.

어쩌면 제가 여러 번 가서 얼굴을 익혀 두어 편의를 봐주신 것 같습니다.

광주에 갈 일이 있을 때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내일로 모텔추천, 깨끗한 모텔, 깔끔한 모텔, 전남대 전대 근처 모텔)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