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질까요??? 내공65

재질문 (새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비공개 
질문 78건 질문마감률97.4%
 
2014.12.24 07:10


고2여고생인데요 제가 30대학원남자쌤을 진짜 많이 좋아하는데 이제 그쌤수업이 아니라 다른쌤수업을 듣게됬거든요ㅠㅠ근데 너무 잊기가 힘들어요ㅠㅠㅜ하루종일생각나고죽겠네요ㅠㅠㅠ좋게마무리하고 헤어지긴했는데ㅜㅜ한시간동안울었네요.....쌤이 예전에 저만 제일 편애하면서 제 이름 제일많이 부르고 이름 예쁘다고하고 잘웃어주시고 말도 자주 걸어주셨어요.잘난척은아니지만 제가 친구들한테나 선생님들한테 박보영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거든요. 귀엽다고하구요.저를 티나게 편애했어요. 그리고 장난치면서 팔안쪽살을 몇번 꼬집고 제옆에서 기대기도 했거든요.근데 어느순간부터 정색하더니 다른애들만부르고 저한테는 말한마디도 안걸다가 일주일뒤에 다시원래대로 예뻐하시더라구요.그사이에 무슨심리변화가 있었던걸까요??저를 여자로보고 호감을느꼈다가 안된다이러면서 태도가변한걸까요???암튼 이제 못만나는데 어떻게잊죠ㅠㅠ상사병걸릴꺼같아요ㅜㅜㅜㅜㅜ힘들어요ㅠㅠ저를한번이라도 여자로 본걸까요??그럼 많은답변 부탁드립니다 ㅜ물음표가 질문이에요!욕할꺼면가주세요ㅜ


--


re: 잊는방법??

비공개 
답변채택률99.6%
 
2014.12.24 07:03

학원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는 20대 후반 남자가 답변드립니다.

1. 그 사이에 무슨심리변화가 있었던걸까요??
자기가 애정행위를 중단했을 때 님의 반응이 궁금했던겁니다.

어차피 원생과 강사 사이에선 그 정도 '썸'이상은 어려웠겠죠.

님 마음 좀 떠보고 이젠 다른 친구에게 그러고 계시네요.
마치 제가 그랬던 것처럼? (...)

그 때 님이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번호 달라고 해서 밖에서 따로 만났다면
관계가 더 진전될 수 있었겠죠.
(사람들 눈이 의식될테니 데이트는 어렵고, 호텔 같은 델 갔겠죠.)

2. 저를 여자로보고 호감을느꼈다가 안된다이러면서 태도가변한걸까요???
호감은 그대로고, 님 반응을 본거예요. 지금이라도 좋으면 좋다고 하세요.
질문에서 말씀하신대로 님께선 젊고, 어리고, 게다가 연예인을 닮아 무척 예쁩니다.
자신을 가지시고 번호 딴 다음 "금주 금요일 저녁 때 어떠세요?"하고 말씀해보세요.

3. 암튼 이제 못만나는데 어떻게잊죠ㅠㅠ상사병걸릴꺼같아요ㅜㅜㅜㅜㅜ힘들어요ㅠㅠ저를한번이라도 여자로 본걸까요??
팔 안쪽 살을 꼬집고, 옆에서 기대고 한 걸로 봐서 님한테 관심이 있는 게 확실합니다.
님께서만 마음이 있다면 몰래 사귀거나 개인적으로 만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명심하셔야 할 것은, 그렇게 만나다가 나중에 헤어지게 되면
그 고통과 슬픔은 상상 이상일 겁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겪어 본 고통과는 비교가 안 되겠죠.

언젠간 헤어지게 될 테니까요.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결혼할 사이도 아니고요.
(혹시 대학가서까지 서로 좋아하고, 양성적으로 만나게 된다면 몰라도..)

이별을 감당할 수 있다면 만나세요.
"나는 그동안 상처 많이 받아 봤다."
"나이는 어리지만 즐기는 관계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하는 경우에만 더 가보세요.
감히 장담하건대 엔조이라면 행복할거고, 순정을 바치면 불행할겁니다.

--

개인적인 경험, 주변 여러 친구들로부터 간접적인 경험 등을 바탕으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길.. ^^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1303&docId=213707879

Posted by 정규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