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문제로 트러블이 생기네요

서울여자 (판) 2014.04.19 05:59조회6,172



20대 초반인 대학생커플이에요
 
남자친구랑 사귄지 300일이 다되어가는데요

제가 전에 만났던 남자친구랑 경험이있긴했는데 

제가 무척 좋아했던 남자였는데 결국 그 경험문제로 헤어지게됐는데

생리가 3개월정도 끊긴적이있어서 엄청나게 불안했었는데

무서워서 임테기도못하고 전전긍긍 기다리고만있었거든요

그때 남자친구의 무책임한태도를 보고 크게싸우다가 결국헤어지게됐어요

관계만 아니었으면 헤어질이유도 없었던거였죠 애초부터

그사건후로 앞으로는 결혼전까지 절대 안하겠다고 다짐했거든요?

근데 지금 남자친구가 처음에 저 사귄지 얼마 안돼서 제가 

사실 난 경험이있다,하지만 결혼하기 전까지는 하고싶지않다고 얘기했을때는

이해한다고 하더니

시간이 갈수록 점점 이문제로 트러블이 나네요 

제가 정말 싫다고 하면 자기가 열심히 지금처럼 참겠는데 서운하긴 하다면서

예전에 제가 사겼던 그새끼때문에 자기가 피해보는 느낌이래요

정말 그렇게 느끼나요? 남자들은 처음부터 "이여자는 나랑 결혼후에 관계할수 있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할수는 없는건가요?

남자들에게 그런 생각은 불가능한걸까요? 제가 너무 큰걸 바라는건가요?


본문 출처 : http://pann.nate.com/talk/322205036

Posted by 정규화
: